박창명 병무청장은  지난 24일 인천병무지청을 방문해 김대년 지청장으로부터 올해 주요업무 현황 및 역점 추진 사업 등 업무 보고를 받고 정책고객인 병역의무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방문은 올해 소속기관의 주요 현안사항을 파악하고 일선에서 정책고객을 위해 봉사에 여념이 없는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병역판정 검사를 받고 있는 병역의무자와 부모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향후 정책에 반영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김대년 지청장은 업무보고 자리에서 국민을 향한 행복한 변화를 위한 추진 전략인 ‘인천병무지청의 6가지 약속’에 대하여 보고하고, 창조와 혁신, 변화를 통해 국민과 공감하고 신뢰받는 병무행정을 구현하여 국민에게 최상의 병무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천병무지청을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업무보고를 받은 후, 박창명 병무청장은 병역판정 검사장과 민원실을 방문하여 청사를 찾은 병역의무자와 부모, 그리고 민원인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와관련, 박창명 병무청장은 “본연의 임무에 충실함은 물론 국민과 소통․공감하는 행정을 펼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장기적인 비전과 유연한 사고를 바탕으로 미래 병역환경에 적극 대비해 나감으로써 국민을 향한 행복한 변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