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환경에 부응 사용자 편리성 강화,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 새롭게 개편된 인터넷신문‘I-View’인터넷 홈페이지 이미지.

인천시는 인터넷신문‘I-View’( www.enews.incheon.go.kr)가 변화하는 온라인 환경과 멀티미디어 시대에 부응하고자 사이트를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고 22일부터 새로운 모습으로 시민에게 다가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사이트는 세련되고 심플하게 뉴스레터와 홈페이지 디자인을 리뉴얼했고, PC나 모바일 등 어떤 플랫폼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신문콘텐츠도 시민들의 니즈와 요구에 맞게 발굴하여 더욱 알차고 읽을거리가 풍부한 신문으로 서비스한다.

 새 사이트에서는 시민과의 소통과 공감을 강화하는 시대의 화두에 맞게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다.‘I-View’의 좋은 기사나 공유하고 싶은 내용은 개인 소셜미디어로 공유, 퍼가기가 가능하고, 신문에 대한 의견을 남길 수 있게 댓글 기능을 마련했다.

인터넷신문‘I-View’는 사이트 개편을 기념해 독자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2일(수)부터 12월 10일(일)까지이고 신규 가입자와 인터넷신문에 응원의 글을 남긴 독자들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인터넷신문‘I-View’는 지난 2005년 시민참여형 신문으로 창간하여 주 2회(화, 목요일)에 뉴스레터 형식으로 제작하여 독자들에게 이메일로 서비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