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55만 남동구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 희망으로 가득한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새해에는 여러분 모두가 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고,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임순애 구의회 의장

아울러, 우리 구의회에 보내주신 뜨거운 애정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18년 무술년에도 남동구의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우리 남동구는 일자리 창출 2만개, 남동구 생활임금 고시, 현장중심 맞춤형 복지정책 등으로 구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많은 노력을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금년 3월에 발생한 소래포구 재래어시장의 화마로 인한 피해로 많은 주민들의 아픔도 있었던 해였습니다.

이러한 다사다난한 한 해 동안 우리 구 의회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한 구민의 민의 반영을 위하여 열정적으로 노력하였으며, 대의기관으로써의 집행부에 대한 견제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여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2018년은 남동구가 출범한지 3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입니다. 우리 남동구가 55만 인구의 중추도시로, 인천의 가장 핵심도시로 발전하기 까지는 구민들의 소중한 땀방울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헌신적인 희생과 열정적인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는 우리 구민과 함께하는 행복 남동을 위하여 다 같이 노력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따뜻한 남동, 쾌적한 남동, 행복한 남동, 즐거운 남동을 위해 우리 구 의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들이 희망하는 미래가 실현될 수 있는 남동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남동구 의회는 지난 4년간 구민을 위해 현장에서 함께 달리고, 함께 호흡하며, 지역의 발전과 구민들의 행복을 위한 의정활동에 쉼 없이 매진했습니다.

잘 아시는 것처럼 2018년에는 구민과 함께 달려온 제7대 남동구의회가 대단원의 막을 내리고 제8대 의회가 새롭게 출범하는 의미있고 역사적인 해입니다.

 이제는 구민들을 위한 새로운 계획과 비전을 세우기보다는 지난 7대 의회의 출범과 함께 구민 여러분께 드렸던 약속 중에 지키지 못한 일을 없는지 꼼꼼히 살피어 남은 열정을 아낌없이 쏟아 붓겠습니다.

의원 한 명 한 명이 깊은 사명감과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55만 남동구민의 행복에 한 발 더 다가설 수 있도록 임기가 다하는 날까지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드립니다.

구민여러분께서도 제7대의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새해에도 애정 어린 눈길로 격려해주시고 변함없이 성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구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항상 행복과 건승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8년 새해 아침

남동구의회 의장 임 순 애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