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 포스터

 남동소래아트홀은 다음달 18일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공연한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별점 9.6을 기록하며 흥행의 가도를 달렸던 강풀의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재구성했다. 이미 작품성과 흥행성으로 정평이 나 드라마와 영화로까지 제작된 바 있는 작품이다.

특히, 전국민이 사랑하는 국민배우 이순재, 다채로운 영역에서 활약 중인 관록의 배우 정영숙, 천의 얼굴을 가진 베테랑 배우 신철진, 밀도 높은 연기의 진수를 보여주는 깊은 내공의 배우 박혜진, 개성 넘치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배우 한초아, 김호진 등이 출연해 다시 볼 수 없는 빛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 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뜻밖에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누구에게나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진솔하고도 섬세하게 그려낸 수작이다.

또 마치 세상의 모든 것을 알 것만 같이 이성적이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만 같이 감성적인 세상의 어른들이 느끼는 사랑이란 과연 어떤 것일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며, 어쩌면 너무 익숙해서 당연하게만 느꼈던 감정들이 더욱 새삼스럽고 소중해지는 이야기이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관람료는 R석 4만원, S석 3만원으로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엔티켓 등과 같은 예매사이트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