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공연에 투표하세요!"

구민이 직접 뽑은 공연이 실제 공연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인 ▲<N’s Pick>의 온라인 투표가 오는 5월 24일까지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N’s Pick>의 온라인 투표 안내문

<프로듀스 101>, <미스트롯>, <슈퍼스타K> 등 국민 참여투표가 일상화 된 방송과 달리 사전 준비가 필요한 공연장의 특성상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매우 신선하고 놀라운 시도라고 할 수 있다.

특히, 남동소래아트홀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하는 이들의 특성을 추후 공연 기획 시 반영 할 수 있도록 장르별 분배 및 지역과 나이를 나누어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들어봤을 법한 유명한 공연들로 후보 리스트를 가득 채웠다.

20년이 넘도록 600만명의 관객을 웃게 한 대표적 블랙 코미디 연극 <라이어>,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관객들에게 끝없는 감동을 선사해온 힐링의 아이콘 뮤지컬 <루나틱>, 중학교 전 학년 교과서에 수록된 공연이자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무용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가 후보다.

또  미운우리새끼의 박수홍과 개가수 손헌수, 코빅에서 활동 중인 졸탄이 뭉친 코미디 <극락기획단 코미디 리사이틀쑈>, 팬텀싱어2 참가자들로 구성된 실력파 보컬리스트들과 바싸르 콘서트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음악 <비바 프라텔로(오빠만염)의 최고의 넘버> 등도 포함돼 있다.

구민들이 직접 기획자가 되어 남동소래아트홀의 기획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N's Pick> 공연 투표는 24일(금)까지 홈페이지 및 네이버 폼 등으로 투표가 가능하며, 1위로 선정된 공연은 6월 29일에 실제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참여자 중 본인이 투표한 공연이 선정이 되었을 시, 추첨을 통해 6월 실제 공연에 무료로 초청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문의:☎ 032-460-0560,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http://www.namdongarts.kr)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