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WPG인천지부는 최근 송도 미추홀타워 중회의실에서 여성리더 평화간담회를 마친 후 참석자들이 모두가 하나가 되자는 의미로 We are one을 외치고 있다.

(사)세계여성평화그룹 인천지부(IWPG,지부장 임미숙)는 최근 송도 미추홀타워 중회의실에서 IWPG 회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세계평화실현 사업 확장을 위한 여성리더 평화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인천 여성리더의 화합과 평화실현 방안‘을 주제로 실시된 이번 간담회 참석자들은 평화의 일을 함께 이뤄가자는 뜻으로 평화 서약서 서명과 함께 아시아태평양 평화단체 인천지부 회장과 합의각서(MOA)를 맺어 앞으로 더 많은 평화 활동을 함께 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임미숙 지부장은 “여기 모인 여성리더들이 평화에 대한 간절함과 화합이 이뤄진다면 가장 강력한 힘이 될 것”이라며 “평화의 세상은 반드시 실현될 것이고 9월 18일 평화만국회의 행사에 모두 참석하셔서 그에 대한 평화의 실질적인 답을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IWPG는 유엔 글로벌소통국(UN DGC)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ECOSOC)에 등록된 세계적인 여성 NGO로서, 전 세계 여성 평화 네트워크, 여성평화교육, 평화문화 전파사업 등을 통해 활발한 평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