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2025' 선포식 개최 '지역밀착형 고객서비스 향상' 등 4대 전략 목표 설정

▲공단 비전 2025 선포식 모습. 비전 영상은 공단 홈피와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공성일)은 최근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혁신 공기업’ 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확정하고 이를 선포했다고 7일 밝혔다.

▲공성일 이사장

새로운 비전(2021~2025)에는 '고객만족', '안전중시', '창조혁신', '상생협력'을 핵심 가치로 삼아 '지역밀착형 고객서비스 향상','공공시설 안전관리 전문화','스마트 혁신 시스템 구축','사회적 가치 경영실천'을 4대 전략 목표로 설정했다.

앞서 공단은 비전 재수립 워크숍을 비롯해 구민을 대상으로 하는 비전 안 공모를 거쳐 중장기 경영전략을 마련해 왔다. 공단은  앞으로도 구민의 경영참여를 통한 경영혁신 방안을 지속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공성일 공단 이사장은 “남동구민의 복리증진이 공단의 사명”이라면서 “구민과의 소통과 자율적 혁신을 통하여 행복도시 남동구를 만드는 데 전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전 선포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제한된 임직원만이 참석한 가운데 영상(온라인)으로 진행됐고, 공단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