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퍼니스트의 '어, 테이블, 체어' 5일간 유튜브 상영

인천 동소래아트홀은 2021년도 ‘마티네 콘서트 마실’의 첫 공연으로 팀 퍼니스트의 <체어, 테이블, 체어>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공연은 로나 시대에 맞춰 온라인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팀 퍼니스트는 ’즐거움을 불러오는 사람들’, ‘가장 재미있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팀 이름처럼 항상 관객과 함께하며 웃음을 책임지겠다는 의지와 함께 2003년 창단돼 현재까지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서커스 코미디’라는 장르로 폭 넓은 공연을 하고 있다.

또한 유럽에서 많이 행해지는 거리 퍼포먼스 예술을 바탕으로, 비언어형식(넌버벌 퍼포먼스)의 저글링, 마술, 마임, 아크로바틱, 악기연주, 서커스 등의 다양한 예술 장르들을 혼합하여 기획하고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 <체어, 테이블, 체어>는 ‘서커스 밴드’의 라이브 연주가 중심이 되어 기다림과 만남, 헤어짐에 관한 일상적인 이야기와 함께 수준 높은 마임연기로 감동을 선물한다. 다양한 퍼포먼스와 코미디 연기로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남동소래아트홀의 상설 프로그램 ‘마티네 콘서트 마실 <체어, 테이블, 체어>’는 24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달 1일 오전 11시까지 120시간 동안 남동소래아트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 관람 가능하다.

 다음 공연은 신현필×고희안의 <디어 슈베르트>(3월 31일(수) 예정)가 개최될 예정이다.

*문의: ☎ 032-460-0560, 남동소래아트홀(http://www.namdongarts.kr) 홈페이지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