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정무위원장 윤관석 의원(인천 남동을·더불어민주당)은 11일 오후 8시 유튜브채널 윤관석TV를 통해 ‘남동이 키운 큰 인물! 2021 윤관석 온택트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윤 의원은 “인천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실시하는 온택트 형식의 의정보고회를 통해 코로나19 비대면 상황 가운데서도 의정활동 성과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면서 “의정활동 보고는 국회의원의 의무로 국민 알 권리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날 온택트 의정보고회는 박병석 국회의장, 이낙연 전 당대표, 김태년 원내대표 등의 축하영상과 주민들의 실시간 참여 할 예정이다.

 윤 의원은 의정보고회에서▲제2경인선 광역철도 구축을 통한 서창~구로 20분대 ▲GTX-B노선 조속 추진으로 인천시청~여의도까지 20분대 ▲인천2호선 연장을 통한 남동~광명 20분 시대를 열고, 서창-장수IC-김포 지하 고속도로 조기착공으로 사통팔달 남동을 만들겠다고 강조할 예정이다.

 이와관련, 윤 의원은  “존경하는 남동구 주민 여러분께 21대 국회 개원 이후 정무위원장으로서 의정활동을 보고 드리면서, 소중한 의견도 전해 들을 수 있는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다”며 “올해도 남동주민들을 위해 힘써 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