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왼쪽부터 신한은행 최상열 부행장, 인천시 안영규 행정부시장,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조상범)는 23일 인천시청에서 신한은행으로부터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3만개(1억 2천만원 상당)를 전달 받았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신한은행 최상열 부행장, 인천시 안영규 행정부시장, 인천공동모금회 조상범 회장외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신한은행의 자가검사키트는 인천 10개 군·구 코로나19 감염 취약계층 및 취약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신한은행 부행장은 “이번 자가검사키트 기부가 인천 지역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극복을 위해 금융지원뿐만 아니라 사회공헌 활동에도 지속적으로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안영규 행정부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가장 심각한 4단계 상황에서 자가검사키트를 기부해 주신 신한은행에 감사드리며, 향후 인천시 관내 취약계층 및 코로나19감염 우려자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사전예방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상범 회장은 “인천시민들을 위해 코로나 자가검사키트를 기부해주신 신한은행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키트는 필요한 이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인천의 어려운 이들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감사를 표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