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동구 20년사'(인물 편)에 들어 갈 남동의 인물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남동구와 남동 문화원이 '남동구 20년사' 발간을 앞두고 오는 10일 까지 인물편에 대한 주민 의견을 받기로 했다.

 구는 이 책자 인물편에 만수동에서 후생 농장을 개설한 인천 교육계의 큰 별, 길영희 선생과 인천 시장과 국회의원을 역임한 소래출신 김정렬 국회의원, 극동 건설과 대연각 호텔 사장을 역임한 독립 운동가 김용산씨 등을 수록할 예정이다.

 수록 분량은 18쪽에 대략100명 내외다. 구는 이 책자에서 개청 20주년을 맞는 남동구의 역사와 문화를 재조명하고 현재의 발전상과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구는 내용이 틀리거나 오.탈자 등 편찬 오류나  일반인이 인정 할 수 있는  주요 인사 중 누락자 (작고한 인물 기준) 에 대한 일반인들의 의견을 받기로 했다.  '남동구 20년사'(인물 편)은 남동구청 홈페이지(www.namdong.go.kr)에서 볼수 있다.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나 개인은 남동구 문화홍보실에 서면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구 관계자는 " 최초의 구사(區史)인‘남동구 20년사’를 발간함에 따라  발행에 앞서 ‘인물편'에 대한 의견을 듣게 됐다"고 말했다. 문의:(032) 453-2170, FAX 453-2139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