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이들 국장 포함 1월 1일자 인사 단행 전보 147명 승진 14명 등 266명 규모

▲남동구 소래로 633 인천 남동구청 청사 전경

인천 남동구는 1일 1일자로 김녕 정책기획국장을 자치행정국장으로,김시태 환경교통국장을 정책기획장으로 이동 시키는 등 전보 147명 승진 14명 등 모두 266명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선 이들 국장 외에 서기관 승진 의결된 임문진 노인장애인과장은 주민생활국장에, 김남섭 기획예산과장은 재정경제국장에, 이개일 청소 과장은 환경교통국장으로 각각 전보됐다.

임문진 국장은 구는 물론 지역 10개 구·군에서 사회복지직이 최초로 국장에 승진한 케이스다.

또 기획예산과장에는 임덕수 세무과장이,복지정책과장에는 최민영 구의회 전문위원, 청소과장에는 박홍순 환경보전과장이, 민원봉사과장에는 성길순 복지정책과장이, 아동복지과장에는 한상호 간석3동장이 각각 이동했다.  공동주택과장에는 송수영 만수2동장이 환경보전과장에는 내부 승진한 신현천 팀장이 맡았다.

사무관 승진자 예정자인 김종화(간석3동장)·황수영(간석1동장)·조미화(만수2동장)·김은실(구월4동장)·이혜선(세무과장)·황영철(세입징수과장)·김진희(노인장애인과장)도 직무대리 보직을 받았다.
 *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인사 명단을 볼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 인천 남동구 인사발령사항(2022년01월01일자등).xlsx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