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연탄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이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

인천환경공단(이사장·김상길)은 15일 미추홀구 매소홀로 일원에서 공단직원과 대건고 주말공동체봉사단, 구름 청소년 국악단 등 자원봉사자 약 80여명이 함께 연탄이 필요한 20가구에 4천장(320만원상당)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따스한 온정을 나누자는 취지에서 자발적으로 함께 마련한 행사이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원봉사자들은 직접 지게를 지고, 손수 연탄을 나르며, 이웃사랑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사랑의 연탄나눔행사에 참여한 봉사자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상길 공단 이사장은“대건고 주말공동체봉사단, 구름 청소년 국악단 등 자원봉사자분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전달하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라면서“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곳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나눔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매번 함께 학생들과 함께 봉사에 참여하는 김정화 구름청소년 국악단 김정화 대표도“따뜻한 나눔을 위해 부비독 등 여러 단체에서 지원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인천환경공단은 하수 ‧ 분뇨 ‧ 생활폐기물류 처리시설 등 환경기초시설을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을 통해‘환경특별시 인천’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