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소래로 633(만수동) 남동구청 청사 전경.

인천 남동구는 28일 조은행 보건소 치매정신과장을 구보건소장에 승진 임용하고, 남기동 공영개발과장을 기획예산과장으로 전보하는 등 올 하반기 304명 규모의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에선 사무관 승진 의결한 이승훈(지동차관리과)·임인규(공원녹지과)주사는 간석4동장과 장수서창동장 직무 대리로 발령하고,심미향(보건소 건강증진과장)주사는 건강증진과장 직무대리로 옮겼다.

이들은 교육과 함께 정식 임용장을 받고 된다. 

사무관 전보인사에선  남기동 과장과 함께 공영개발과장에 김은구  미디어정보과장을, 일자리정책과장에 최용석 도시경관과장을,자동차관리과장에 김병선 일자리정책과장을,서창2동장에 조한석 재무과장을, 간석1동장에 김혜영 세무과장을  각각 전보했다.

구월2동장에는 임덕수 기획예산과장이,간석3동장에는 박광철 기원지원과장이, 구 보건소 치매정신과장에는 이은선 건강증진과장이, 논현고잔동장에는 김영수 남동산단지원사업소장이 각각 이동 했다.

또 남동산단지원사업소장에 이은미 구월2동장을. 만수1동장에  황수연 간석1동장을, 기업지원과장에 김종화 간석3동장을, 도시경관과장에 이상정 만수1동장을,  재무과장에 양한목 장수서창동장을, 세무과장에 박종철 논현고잔동장을 각각 이동했다.

 김문자 만수6동장과 박미경 서창2동장은 구의회 전문위원으로 전출됐다. 구의회 전문위원인 이원철·김용만 사무관은 미디어정보과장과 만수6동장으로 전입됐다.

주사에선 최옥주(정책기획)·전명수(자치행정)·정창범(홍보기획)·이미숙(계약) 등도 전보와 함께 보직을 받았다. 

 *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면 인사 명단을 볼 수 있습니다.

※ 첨부파일 : 인천 남동구 7월29일자 인사발령사항.xlsx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