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0월25일 화요일 (음력 9월29일·계축)

▶쥐띠 = 분수에 맞춰 맡은 일에 충실해라. 허황된 꿈을 꾸다가 재산을 탕진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근신함이 좋다. 아내의 충고도 때로는 들으면 명약이 된다. 일·화·금요일에는 힘이 솟는 날.

▶소띠 = 몸을 아끼지 않고 열심히 일하는 것은 찬사받을 만하다. 하지만 때로는 건강도 돌보면서 사는 지혜를 가져라. 가족을 자신의 마음대로만 대하지 말라. 가출 우려. 화·목요일 조심 요.

▶범띠 = 무인도에서도 살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노력이 부족해 중단수가 있겠으니 인내와 노력이 필요하다. 자녀들과의 약속은 금주 내로 꼭 지켜야 신뢰 받을 수 있다. 화·목요일은 공짜로 이익 얻을 수.

▶토끼띠 = 상사와 의견충돌이 있을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해서 처리하라. 입장 난처한 일이 생기면 닭·쥐띠와 의논하면 풀릴 듯. 남자가 하는 일은 잘되고 여자가 하는 일 불안하다. 일·수·토요일 성사 가능.

▶용띠 = 남에게 도움만 줬지 자신에게는 아무런 득이 없다. 그러나 봉사하는 즐거움이 때로는 행복감을 준다. 3·7·9월생은 가정불화 있겠고 신병도 따르겠으니 유의하라. 화·목·금요일 특히 조심.

▶뱀띠 = 자신만만하다가 예기치 않는 일이 생길 수 있다. 금전이나 여성으로 망신수가 염려되니 참착하게 처신하고 미인계가 아닌가 생각해 봄이 좋을 듯. 5·7·10월은 합작조심. 수·금요일 활발함.

▶말띠 = 자신이 한 말에 책임을 가지고 아내를 대하라. 아내의 멋진 지혜를 얻어 활용하면 직장에서 찬사를 받을 수. 가정은 항상 소중히 여기고 대화를 많이 가질 것. 일·수·금요일 참 좋은 날.

▶양띠 = 천리 길도 한걸음부터 시작하라. 아내가 부업을 하는 사람은 너무 욕심 부리지 말라. 거래를 할 때 조건을 내세우기 보다는 깊은 뜻을 전달하면 좋겠다. 사랑에 흔들림이 있다. 화·목요일.

▶원숭이띠 = 재물운도 있으나 지출도 많다. 자녀로 인해서 신경 쓸 일 있겠다. 각별한 사랑과 보살핌이 요구된다. 늦은 시간에는 외출을 삼가는 한 주가 되었으면 좋겠다. 수·토요일 오후 늦은 시간 조심.

▶닭띠 = 꾸준한 노력파지만 중단수가 있다. 어려움을 인내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니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사랑싸움은 정을 쌓는 직업이다. 가출을 생각마라. 월·목요일 길.

▶개띠 = 가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았다 해도 직장에서는 내색 없이 원만하게 해내는 당신의 속마음 아무도 몰라준다. 그러나 가정은 최고의 안식처다. 속사정을 가족과 의논. 일·화·토요일 날.

▶돼지띠 = 타인의 사정을 듣다가 금전손실이 있겠다. 지나치게 나서지 마라. 혼사문제로 머리가 좀 복잡하겠으니 판단을 잘해서 지혜롭게 넘겨라. 1·10·12월생 동업은 삼가. 월·목요일 손님이 오는 날.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