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0월28일 금요일 (음력 10월2일·병진)

▶쥐띠 = 결과에 대해선 겸손하게 받아들여라. 때로는 노력한만큼 결실이 없을 때도 있다. 살아가는 순리다. 애정적으로도 답답할 뿐이다. 9·11월생 울지 마라 곧 풀린다. 화·목·토요일 길.

▶소띠 = 자신을 너무 낮추지 마라. 지나친 겸손은 해가 된다. 용기로 더욱더 분발하면 좋은 성과 있다. 가정에는 많은 배려를 하고 일찍 귀가하는 한주가 되라. 4·5·6월생은 붉은색 옷은 불만이 생긴다. 일·금요일 불길.

▶범띠 = 윗자리에 있다고 아랫사람을 소홀히 대하지 마라. 권위주의는 통하지 않는 세대다. 지혜롭게 대처함이 좋을 듯. 애정적 불만은 혼자서만 해소하려 말고 함께 하라. 월·목요일 길조.

▶토끼띠 = 남의 일에 말려들어 책임질 일 있을 듯. 타인의 사정은 심사숙고함이 좋을 듯. 자신의 임무에만 전념을 다하라. 건강에도 신경 쓸 것. 떨어졌던 사람과 재결합은 또 다른 행복의 길. 월·수·토요일 길.

▶용띠 = 직장에서는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지만 가정일로 항상 스트레스가 쌓인다. 고부간 갈등으로 동기간에도 언쟁이 우려된다. ㄱ·ㅇ·ㅈ 성씨는 동쪽에 금전적 귀인이 있다. 일·목·금요일 혼사운 좋다.

▶뱀띠 =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매사에 인내가 필요할 때. 경거망동은 앞날을 막는다. 항상 겸손한 태도가 요구된다. 자녀에게 관심을 갖고 대화하는 것이 좋겠다. 화·금요일 길.

▶말띠 = 헤어져있던 형제나 친구에 기쁜 소식이 있겠다. 하지만 그로인해 지출이 많겠다. 금요일은 만취에 조심하고 먼 곳에 가지마라. 늦은 나이 결혼설은 반가우나 마음에 들지 않아 포기할 듯. 화·토요일 길.

▶양띠 = 필요이상으로 칭찬하는 자를 경계하라. 아무 생각 없이 믿다가는 손해 볼 수 있다. 선·후배 간에 권위의식은 갖지 않음이 좋을 듯. 인맥은 미래의 힘이다. 1·6·10월생 자신감이 요구됨.

▶원숭이띠 = 남의 말에 현혹돼 곤경에 빠질 우려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실속에 힘을 쓰고 헛된 욕망은 버려라. 부부간 갈등이 우려된다.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ㅅ·ㅁ·ㅇ 성씨 월·목요일 길.

▶닭띠 = 지혜로운 판단으로 문제를 처리함이 좋겠다. 짧은 지식으로 직업을 변동한다면 손해가 많겠다.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음이 좋을 듯. 일요일 여행은 불길.

▶개띠 = 주인의식을 갖고 땀 흘리는 자만이 내일을 열 수 있다. 윗사람 충고는 겸손하게 받아라. 자존심은 금물이다. 애정은 삼각관계로 가정에 화근이 비친다. 화·목요일 동 쪽 길.

▶돼지띠 = 모든 일이 순조로우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될 운이다. 경쟁 속에 승리. 실력발휘를 해야 할 때다. 형제간에 금전거래로 마음이 상하겠다. 처신을 신중히 할 것. 수·목요일 주의.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