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0월29일 토요일 (음력 10월3일·정사)

▶쥐띠 = 부부간 갈등으로 자식들까지 피해를 봐서는 안 된다. 자녀들의 장래를 생각해서 다툼이 있어서도 안 되고 가출해서도 안 되며 가출하게 해서도 안 된다. 떠난 사람 후회 하고 있다.

▶소띠 = 힘든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마라. 실속 있게 사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다. 구하라 찾게 될 것이다. 혼자 사는 것이 홀가분할 것 같지만 외로움이 마음을 흔들고 있다. 노란색 삼가.

▶범띠 = 세상에는 많고 많은 사람이 있지만 서로가 신뢰하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은 단 몇 사람뿐이다. 그중에서 사랑해야 할 사람을 선택하기란 정말 어렵다. 모든 일의 행·불은 마음에서 온다.

▶토끼띠 = 남이 보기에는 행복해 보이나 속으로 울고 사는 사람이 제일 불행한 사람이다.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풀어라. 하소연을 하면 조언을 받을 수도 있다. 융자 받아 하고자 하는 일 실행해 나가라.

▶용띠 = 현명한 판단으로 자신이 처해 있는 상황을 노력으로 대처하면 승산이 크겠다. 1·9·11월생은 어쩔 수 없는 사연이 부딪쳐서 애정적으로 자신이 물러서야 할 운명이다. 하소연 할 사람 없어 답답.

▶뱀띠 = 결혼할 시기를 이미 넘긴 나이에 임자 있는 사람과 사랑을 하게 되면 눈이 먼다. 분별력을 잃고만다. 모든 선택은 자신에게 있다. 배필이 있는데도 놓치고 있다.

▶말띠 = 남들이 다 모른다 해도 자신은 자신을 알고 있다. 심신을 가다듬고 미리 대비한다면 명예도 얻고 기쁨도 얻게 된다. 잘못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게 된다. 부모 형제를 존경 하는 것이 첫째.

▶양띠 = 먼 길을 나서면 손재수가 있으니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을 삼가라. 사랑의 고삐를 단단히 잡지 않으면 마음도 몸도 흔들린다. 여자는 내조에 힘쓰고 언행 조심하라.

▶원숭이띠 = 고달픈 생활을 여자의 몸으로 감당하기란 너무나 힘들지만 인내심으로 이겨내야 한다. 한 몸으로 두 곳에 신경 쓰는 것, 눈치 보면서 살기란 너무 힘들다.

▶닭띠 = 어떠한 경우라도 사람을 미워해서는 안 된다. 상대를 미워하게 되면 그 미움이 다시 산울림이 돼 자신에게 돌아오게 된다. 사랑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자신을 가지고 진실성 있게 대해라.

▶개띠 = 항상 제자리걸음만 하면서도 마음을 못 돌리는 것은 미련 때문이다. 믿을 수 없는 사람이다 싶으면 의지하려는 마음을 버리고 마음을 돌려라. 당신의 단점은 조급한 성격과 마음에 벽이 있는 것이다.

▶돼지띠 = 지난 날 과거는 연연하지 말고 앞을 보고 살아라. 하고 싶은 것 다 할 수는 없다. 분수밖에 일은 탐하지 마라. 왜 그리 애정에 둔하더냐. 마음을 열고 새롭게 도전해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