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0월31일 월요일 (음력 10월5일·기미)

▶쥐띠 = 사업적으로는 평탄하나 가정은 흔들리겠다. 질병과 마음의 상처 우려된다. 정신적인 고통이 많다. 마음을 비우고 처리하라. 길게 끌어온 무거운 짐을 벗어야 홀가분한 마음이 될 수 있다.

▶소띠 = 한번 시작한 일 마음만 분주하지 생각대로 안 된다. 내놓은 것 손해를 보고라도 매매하라. 시일이 갈수록 금전도 마음도 쪼들린다. 쓸데없는 고집을 버리고 의욕을 잃지 마라. 주어진 일에 매진하면 뜻을 성취.

▶범띠 = 가정을 화목하게 이루려면 서로가 이해하고 감싸주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야 한다. 마음 문이 굳게 닫쳐있으니 웃고 살기에는 힘이 들겠다. 그러나 노력 앞에는 이길 자 없다.

▶토끼띠 = 참는 자에게 복이 온다는 말이 있다. 인내심이 요구되며 가족 간에도 서로가 위로하는 마음을 가져라. ㄱ·ㅇ·ㅈ 성씨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만만 늘어놓지 말고 진실성을 보여라. 청색, 흰색 길조.

▶용띠 = 어려움을 대신해 줄 수는 없지만 가까운 사람끼리는 기쁨을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을 나누면 반이 된다. 서로가 사랑하는 마음이 요구된다. 질투가 심하면 미움과 저주가 싹튼다.

▶뱀띠 = 재산이 아무리 많다 해도 마음이 가난하면 부자라고 할 수 없다. 조급한 마음을 지혜롭게 다스려라. 혼자서 제아무리 잘해도 주변사람이 실수하면 불꽃이 자신에게로 온다는 것을 알아라.

▶말띠 = 무리하다가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내일을 위해서 에너지 충전도 하면서 전진하라.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다. 지나치게 신경을 쓰면 정신적 자극을 받게 된다. 근신하라.

▶양띠 = 하고 싶은 것도 많고 알고 싶은 것도 많지만 노력 없이는 성취가 불가능하다. 뿌리는 자 만이 걷을 수 있다.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고 하지만 분별없이 분수를 지키지 못하면 봉변당한다.

▶원숭이띠 = 세상에서 마음씨 고운 사람은 당신이며 고독한 사람도 그대이다. 남들이 보기에는 행복을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외로움과 고독함을 느끼고 있다. 조금만 있으면 웃음의 꽃이 필 것이다.

▶닭띠 = 항상 분수를 지키고 자신이 어떻게 처신해야 옳은 행동인지 반성해야 할 때다. 하는 일 잘돼 가다가 중간에 풀리질 않으니 답답하겠지만 서두르지 말고 변동할 생각은 접어라.

▶개띠 = 진실이 요구되는 때다. 이기적인 행동을 한다면 자기 덫에 걸릴 염려 있다. 정직한 행동을 해야 만이 인정받을 수 있다. 사랑에는 미움과 의심이 넘친다. 먹구름이 서서히 끼어들기 시작하는 날.

▶돼지띠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듯이 자신의 지위가 높아질수록 겸손한 자세로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면 더 큰 득이 있겠다. 특별히 신병에 유의하고 건강관리에 철저히 하라. 빚진 자는 갚아야 할 때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