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1일 화요일 (음력 10월6일·경신)

▶쥐띠 = 우연한 만남으로 인한 인연이 가정과 사업에 세찬 바람을 불게 하니 지나치게 속마음까지 주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이슬비에도 옷자락이 젖는다.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다.

▶소띠 = 필요이상으로 남을 경계하지마라.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면 멀어졌던 사람도 귀인이 될 수 있다. 천국 지옥은 마음먹기에 달렸다. 혼자만의 착각으로 불행을 초래하지 마라.

▶범띠 = 이제까지 땀 흘리며 열심히 살았지만 건강도 애정문제도 여의치 못하다. 잡으려고 해도 멀어지는 것 같고 보려고 해도 안개 끼지 않았는데 희미한 모습도 보이질 않아 답답할 뿐.

▶토끼띠 = 갈 길은 멀고 마음은 급하나 뜻대로 되질 않아 진퇴양난에 놓여있다. 실력 배양에 힘써야 할 때. 애정적으로 불화가 일어나서 다툼이 심하겠다. 한보 양보하는 미덕을 발휘하라.

▶용띠 = 부부간에 갈등으로 참을 수 없이 화가 날지라도 지혜롭고 슬기롭게 대처하라. 순간을 참으면 오랜 세월동안 편안하다. 처음 맺어진 부부는 하늘이 맺어준 필연이라 생각하고 인내하면 좋겠다.

▶뱀띠 = 눈치가 빠르고 배짱 또한 두둑한 면이 있지만 투기는 삼감이 좋다. 6·11·12월생은 여자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지만 안락을 위해서 자존심을 죽이는 것도 미래에 행복이다.

▶말띠 = 세상을 원망하기보다는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가 필요하다.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아무도 도와주지 않는다. 혼자서 할 수 없는 일이 있으면 북·서쪽 사람이 귀인이다. 정신적 안정이 필요함.

▶양띠 = 가정에 대한 중요성을 알아야 할 때다. 성격불만으로 가정을 이탈하면 일생을 두고 후회의 나날을 보낼 것이다. 가까스로 구입해서 시작한 것 처음부터 잘되길 바라면 욕심쟁이다.

▶원숭이띠 = 마음이 내키지 않는 애정을 어쩔 수 없이 승낙하지 마라. 마음에 드는 사람이 뜻밖에 늦게 나타날 수 있다. 서두르지 말고 심사숙고해서 결단함이 좋겠다. 외출은 삼가라.

▶닭띠 = 능력에 벅찬 확장을 한다면 어려움을 면하기 힘들다. 자칫 법적인 문제로 감당하기 힘들겠다. 음식을 잘못 먹으면 건강에 지장이 큰 날이다. 불륜 관계로 인한 관재수 조심하라.

▶개띠 = 어둠이 있으면 밝음도 있다. 지난 일에 낙심하지 말고 용기 잃지 말라. 산 넘어 산이 있다는 이야기 듣지도 못했는가.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가정의 문제점만 해결하면 사업은 OK.

▶돼지띠 = 천하장사는 하루아침에 탄생하는 것이 아니다. 일환천금을 노리고 도박에 손을 대면 정말 헤어나기 어렵다. 건축업 하는 사람은 호황의 조짐이 보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