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2일 수요일 (음력 10월7일·신유)

▶쥐띠 = 때마침 단비로 풍년을 맞는 격이다. 때를 놓치지 마라. 그러나 한번은 슬픔이 있고 한번은 희비가 엇갈리겠다. 아침에 참새가 짹짹 지저기는 것을 들으면 해는 보이지 않아도 해가 돛은 것을 알 수 있다.

▶소띠 = 극단적인 상황에 놓여있으나 침착함을 유지하고 올바른 결단을 내려라. 어려울 때 일수록 빠른 결단이 요구된다. 그러나 바늘을 사용할 때 실을 허리에 매어 쓸 수는 없다. 경거망동은 금물.

▶범띠 = 하는 일 없다고 자신을 원망하고만 앉아있으면 슬픔은 계속될 것이다. 그 누가 자신의 운명을 살아주지는 않는다. 모든 것은 마음에서 오는 것으로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스스로 개척하라.

▶토끼띠 = 시작은 멋지게 해놓고 지연되던 사업은 이제 풀리는 운세다. 그러나 가정이 편안하지 못하면 천리를 얻어도 불편하다. 부부간에는 이해와 너그러운 포용력이 필요할 때다. 화합의 장을 만들 것.

▶용띠 = 작은 것을 잃고 나니 오히려 큰 것을 얻을 수다.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다. 잘못된 생각으로 구설이 있을 수 있으니 자신의 일이 아니면 신경 쓰지 마라. 직장을 옮기려면 먼저 자리를 정하고 시행할 것.

▶뱀띠 = 모든 일이 제자리걸음이다. 본인은 다른 쪽에 생각이 있어도 고집을 버리고 부모 뜻을 따르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면 위험이 따르고 평생 눈물로 세월을 보낼 것이다.

▶말띠 = 빙판 위를 걷는 것처럼 항상 조심하라. 남의 시비에 끼어들면 쓸데없는 시간과 재물만 소비하게 된다. 그대의 정신적 사고방식은 참으로 옳으나 남이 그대를 평하는 것은 반대이다.

▶양띠 = 열심히 움직이면 움직이는 만큼의 수확이 있겠다. 분수를 지키고 용기를 잃지 마라. 애정문제는 욕심을 버리고 한보 양보하는 자세가 달콤한 알사탕이 될 것이다. 혼자서 애태우는 격이다.

▶원숭이띠 = 만고풍상 겪으면서도 꿋꿋이 인내하는 것은 가히 찬사 받아야 하지만 알아주는 사람 없다. 얼굴은 웃고 있을지 모르지만 마음에는 고독과 슬픔이 한 가득이다. 애정 어린 사랑이 필요할 때.

▶닭띠 = 지난날을 까맣게 잊어버리고 또다시 여자관계로 가정을 이탈한다면 구설을 면하기 어렵다. 잡으려 해도 좋아하는 사람은 멀리 가버린다.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 정말 없구나.

▶개띠 = =과대망상을 버리고 순리대로 처신하라. 자신의 능력을 알고 분수를 지켜라. 사업이나 금전보다 가정에 안정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마음의 갈등으로 주위가 어수선하다.

▶돼지띠 = 분명하게 자기주장을 못하고 남의 눈치만 보면 원망소리가 높아진다. 직업을 변동하려면 현재 있는 곳에서 북·동쪽으로 옮기면 성사가능하고 마음도 육체도 편안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