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4일 금요일 (음력 10월9일·계해)

▶쥐띠 = 사업은 투기성이 있어야 한다지만 과욕은 없어야 한다. 서로 이겨 보겠다는 생각은 사랑이 아니다. 참사랑은 희생이 따르는 것이며 양보하는 자세가 있어야 한다.

▶소띠 = 노력하면 노력하는 만큼 이익은 있으나 마음은 불편하다. 돈이 모이지 않는다. 부모 형제의 눈치를 살피는 것은 만나면 안될 사람을 만났기 때문이다. 서로를 원망하면서 살아가겠다.

▶범띠 = 덫에 걸린 토끼를 보고 뭐라고 말하겠는가. 그것을 보면서 자신의 교훈으로 삼아라. 세상살이에 많고 많은 유혹이 있다. 금전·권위·애정 등에서 과욕을 부리면 낭패보겠다.

▶토끼띠 = 여자로 태어났다 해도 남성다운 활동성과 사업 사교술이 대단하다. 하지만 용기가 부족한 편이다.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지만 벌여놓은 것은 많은데 생각대로 풀리질 않아 답답하겠다. 북쪽 사람 만나라.

▶용띠 = 야망도 있고 꿈이 현실로 이루어져 크고 큰 이상을 펼칠 듯 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하다. 현재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서 모든 것을 인내하면서 기다려라.

▶뱀띠 = 지금 혼사를 진행하고 있는 미혼 남녀, 다 익은 과일과 같이 손으로 따면 자기 것이 되련만 왜 망설이고 있는가. 5·7·12월생은 결심을 해도 좋다. 부모형제가 그대의 눈치만 살피고 있다.

▶말띠 =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다. 세상 것이 다 자기 것이라 할지라도 몸이 아프면 이보다 더 불행할 수 없다. 2·4·10월생은 남동쪽에 좋은 약이 있다.

▶양띠 = 자신이 가야 할 길을 남이 대신 갈 수 없다. 당신은 멋진 구상력과 계획을 가지고 있으나 혼자서는 그것을 추진할 수 없다. 경제적 협조가 있으면 세상 것을 자기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원숭이띠 = 세상에는 많은 사람이 있다. 그러나 본인이 좋아하는 사람은 하나뿐이다. 어느 때는 좋았다가 싫어져 헤어진 사람을 또다시 죽도록 사랑하고 있으니 이것이 참 사랑이 아닌가 생각된다.

▶닭띠 = 금전은 노력에 따라 있다 없다 할 수 있으나 애정은 마음대로 되질 않는다. 믿고 믿었던 사람이 예고 없이 떠나가는 것 잡아도 잡을 수 없는 것이 사랑이다. 마음을 돌려라.

▶개띠 = 금전도 있다가 가버리고 애정도 왔다가는 예고 없이 가 버린다. 가지고 있는 재능도 남보다 월등하고 인물도 남에게 뒤지지 않으나 모든 인연이 멀어져 간다. 자존심을 버려라.

▶돼지띠 = 금운은 따르는 것 같으나 사람과의 인연은 없는 듯하다. 자라보고 놀란 사람이 솥뚜껑보고도 놀란다더니 모든 사람이 변신하고 떠난다. 마음이 초조해진다. 2·8월생은 신용을 지켜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