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8일 화요일 (음력 10월13일, 정묘·입동)

▶쥐띠 = 오랜만에 기쁨의 웃음을 웃을 수 있는 오늘이다. 마음을 가다듬고 최선을 다하라. 멀어지는 애정이 혼돈이 돼 마음이 답답하다. 신병이 완쾌될 듯하니 3·7·9월생은 북쪽의 약을 써라.

▶소띠 = 노력을 아끼지 마라. 재물이 들어올 운이다. 동서로 뛰다보면 반드시 노력의 대가가 있겠다. 허약한 마음을 버려라. 믿는 만치 상대도 믿을 수 있도록 노력하면 화합이 될 듯하다.

▶범띠 = 재물은 꾸준히 들어오나 한 사람은 쌓고 한 사람은 지출만 하니 궁색하기만 하다. 잡으려 해도 저만치 가 있으니 잡히질 않는다. 1·2·4월생은 마음 문을 활짝 열고 화합하라.

▶토끼띠 = 집안이 차츰 편안해지고 미뤄왔던 일도 성사되겠다.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해도 너무 믿는 것은 자기 손해다. 이유가 어찌됐든 부부가 별거하거나 각방을 쓰는 것은 잘못이다.

▶용띠 = 미혼인 사람은 음과 양이 합하는 수이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화촉을 밝힐 약속하겠다. 1·9·11월생은 구설을 피함이 좋다. 맞으면 더욱 소리가 커지게 된다. 직장은 그대로 있는 것이 좋겠다.

▶뱀띠 = 약간의 근심은 있으나 자녀로 인해서 기쁨의 소식이 올 수다. 처가살이 하는 것도 아니고 애정에 지나치게 신경쓰면 직장에까지 지장이 있겠다. 한번 지나가면 잡을 수 없는 변동수가 올 운이다.

▶말띠 = 매사 지나친 신경은 자신의 신체를 망하게 만드는 격이다. 주변에 좋아하는 사람 많으나 마음에 바람이 들어 흔들린다. 기회를 포착해서 행운을 잡아라.

▶양띠 = 먹구름에 단비를 내리고 있으니 초목에 생기가 도는 활기찬 날이다. 어려운 가운데서도 약간의 재물이 들어오니 허영심은 버리고 기반을 확고하게 다지고 튼튼한 자리를 만들어라.

▶원숭이띠 = 타인과 시비를 삼가라. 재물과 명예에 누를 끼칠 우려 있다. 신중을 기해서 잘 처신한다면 해를 면할 수 있다. 사랑하는 마음 상대가 알아줄 때다.

▶닭띠 = 몸과 마음이 함께하면 평안한 세월을 보낼 수 있다. 직분에 충실하면 좋은 일이 겹칠 수 있다. 애정은 약속하는 것만으로는 안 된다. 실천이 따르는 애정만이 행복하다. 떠나려고 하는 사람 잡는 격.

▶개띠 = 일신상에 길운이 들어오는 것도 자신의 분수를 지키지 못해 받아들이지 못한다. 힘을 다해서 뛰고 있으나 오해는 오해대로 받고 있다. 그 문제는 진실만이 답을 줄 것이다.

▶돼지띠 = 본성은 착하기 때문에 남에게 해를 끼치는 일은 없으나 꾀임에 잘 빠질 때가 있다. 자신을 지키는 일에 소홀히 하지마라. 금전부탁한 일 시일만 끌고 풀리질 않아 답답하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