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9일 수요일 (음력 10월14일·무진)

▶쥐띠 = 마침내 운이 열리나 지출이 많구나. 건강할 때 보약이 몸에 효험이 더 큰 것처럼 있을 때 미래를 위해서 쌓을 것. 부부간은 하늘이 지어준 연분. 다른 곳에 신경 끊어라.

▶소띠 =비록 재물은 얻으나 쌓지 못하는 수다. ㄴ·ㅇ·ㅁ 성씨는 용·닭·범띠 남자와 함께 살고 있으면 마음고생이 심하겠다. 그러나 현명하게 대처하면 진실이 보여 평화의 미래가 펼쳐질 것이다.

▶범띠 = 재산을 가지고도 그것을 즐기지 못하고 끙끙대고 있는 것은 황금을 나르고 엉겅퀴를 먹는 당나귀와 같다. 덕을 베풀고 인심도 얻어라. 겉으로는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속으로는 다른 방향에 마음 쓰고 있다.

▶토끼띠 = 관직에 있는 사람은 심하게 성냄을 삼가고 자상하고 너그럽게 대해야 만이 자신에게도 득이 된다. 운전하는 남편을 둔 사람은 남편을 좀 더 따스하게 감싸라.

▶용띠 =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고통이 크다. 하고자 했던 만큼 다 이루지 못한 채 힘에 겨운 상태다. 욕심이 많으면 더욱 힘들다. 타인 때문에 애정에도 직업에도 명예손상 있겠지만 참아라.

▶뱀띠 = 사소한 일을 시작해도 준비를 반드시 해야 한다. 생각 없이 계획도 없이 일처리를 한다면 해를 면하기 어렵다. 유비무환이 필요할 때다. 결혼해서도 자기 취미 취향에 개성을 살려라.

▶말띠 = 머리는 있으나 꼬리가 없는 일을 자주하니 자신을 돌아보고 깊이 생각해봐라. 인간관계도 중요하다. 가다가 안가면 아니 간만 못하다. 그대의 깊은 마음에 뜻이 있으니 곧 좋은 소식이 있겠다.

▶양띠 = 집안에 아랫사람이 윗사람의 비위를 건드리니 화목이 깨질 염려 있다. 서로가 아껴주는 미덕이 필요하다. 밖에서 하는 일 될 듯하면서도 막힘이 있으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하다.

▶원숭이띠 = 마음속에 품은 뜻은 천하가 부러워 할 일이였건만 타인으로 인해서 구설에 휘말리겠다. 서서히 자신의 노력으로 안정은 찾겠지만 길 잃은 소와 같이 눈치만 봐야 한다. 자신의 고독감을 누가 알까.

▶닭띠 = 서로 돕고 의지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남녀 간 사랑의 의무이다. 서로가 마음이 분산돼서 각자의 행동을 한다면 파멸을 자초하는 행위이다. 생각지도 않던 사람으로부터 유혹을 받을 수다.

▶개띠 = 그동안 아득했던 소망이 의외로 빨리 이루어질 계기가 되겠다. 기회가 왔으니 우물쭈물 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라. 애정은 한곳으로만 정신을 통일해 삶을 개척하라.

▶돼지띠 =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것도 많다. 확장하려고 하는 것은 자금조달이 여의치 못하다. 자영업을 하는 사람은 동북쪽 사람과 상의함이 힘이 될 듯하다. 직장을 옮기려면 지금보다 나중이 훨씬 낫겠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