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10일 목요일 (음력 10월15일·기사)

▶쥐띠 = 어두웠던 긴 터널을 지나서 드디어 넓은 대로를 향하는 격이니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겠다. 이성간에도 이보다 더 행복은 없다. 남쪽사람 믿지 마라.

▶소띠 = 기뻤던 일은 순간의 희열일 뿐 순간순간 슬픔이 찾아드니 망망대로를 표류하는 일엽편주처럼 외로운 처지다. 그러나 용기를 잃지 말고 힘을 내서 칠전팔기 의지를 발휘하면 기회가 온다.

▶범띠 = 하고 싶은 일은 많으나 마음과 같이 몸이 따라 주지 않고 변동하고 싶어도 변동할 에너지가 없다. 자존심 모두 버리고 새로 출발하는 것처럼 밑바닥부터 새로이 시작하면 얼마든지 복구할 수 있다.

▶토끼띠 = 계획은 좋으나 작심삼일 격으로 성격이 변한다. 끈기가 부족한 탓이다. 현재를 생각지 말고 미래를 생각해서 오늘의 고초를 이겨라. 곧 승전가를 부르겠다. 차 있는 사람은 특별히 운전을 삼갈 것.

▶용띠 = 마음먹은 일 별 어려움 없이 진행되겠지만 주위에 시기가 많을 수다. 개의치 말고 소신껏 나가야 할 길로만 전진하라. 성급한 성격만 자제한다면 별 무리가 없겠다. 음주운전은 조심하라.

▶뱀띠 = 처음에는 잘 돼가다가 날이 갈수록 고전할 수다.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아무리 호황일지라도 뜻대로 걷을 수 없다. 철저하게 계획해 관리하라. 생산업종에 종사하는 자에게는 서광이 비친다.

▶말띠 = 혼자서 아무리 잘났다고 생각해도 다른 사람이 인정을 해주지 않는다면 자기 자만에 빠지는 것 밖에 되지 않는다. 겸손함을 유지하고 윗사람에게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평이 따른다.

▶양띠 = 마음과 같이 계획이 일치되지 않아 힘이 드니 하늘보고 한탄 말고 대책 마련에 힘써라. 앉아서 생각하는 것만으로는 소기의 목적을 이룰 수 없다. 목적이 있으면 끝장을 봐야 한다. 결심을 버리지 말 것.

▶원숭이띠 = 지난 일에 연연하지 말고 용기 있게 도전하는 사람만이 목적을 성취 할 수다. 의상은 노란색이나 검정을 입으면 사업·애정문제가 꼬이게 된다. 5·10·12월생 마음을 최대한 즐겁게 가져라.

▶닭띠 = 마음이 한 곳에 머물지 못하고 방황한다면 주변이 어수선하게 되고 잘 돼가던 일도 고전을 면치 못하게 된다. 한 우물을 파야만이 물을 먹을 수 있고 보람이 클 수 있다.

▶개띠 = 자신의 능력을 지나치게 과신하는 것이 단점이다. 씨를 뿌리는 노력여하에 따라 결과가 다르듯이 더 많은 수양이 필요하다. 의류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은 자기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

▶돼지띠 = 새로운 일을 시도하기보다는 현재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현명하다. 또 다른 일을 벌려 놓는다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겠으니 아직 확장은 금물이다. 북쪽 사람 주의.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