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22일 화요일 (음력 10월27일·신사)

▶쥐띠 = 주위 사람들의 눈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책임을 다 한다면 부정을 물리칠 수 있다. 동물이 먹으면 죽는 독약도 적절하게 잘 사용하면 보약보다 낫고 사람에게 좋다는 보약도 잘못 사용하면 크게 해가 된다.

▶소띠 = 마음의 문을 열고 한껏 포부를 펼쳐라.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자신의 주변을 경계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지킨다면 서광이 빛난다. 지나친 신경은 몸에 해가 된다. 상대 마음을 빼앗아라.

▶범띠 = 받으려고만 하면 상대가 미워지고 저주하게 되며 상대는 저만치 멀어져만 간다. 언행이 일치되면 귀인이 따르고 답답한 일들이 순리에 따라 풀리게 될 듯. 건강을 위해 운동함이 좋다.

▶토끼띠 = 단기적으로 크게 성장하기 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으로 하나씩 내실을 기한다면 서서히 운이 열리겠다. 보약은 건강할 때 먹어야 더욱 건강하듯 사업이 좀 된다 싶을 때 충실히 내실을 기하라.

▶용띠 = 어떠한 곳에 가든지 자신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부각시킬 수 있는 지혜가 요구된다. 책임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 있겠다. 금전만 풀리면 멋진 삶을 구상할 수 있으련만 답답하다.

▶뱀띠 = 예술 감각이 뛰어나니 어떤 일이든지 쉽게 이해하고 깊이 빠지는 경우가 있다. 사업을 시작한다면 심사숙고해야 만이 어려움을 당하지 않는다. 애정은 불투명한 일만 없으면 웃음꽃 핀다.

▶말띠 = 매사 막힘이 있어도 굴하지 말고 옛일들을 밑거름 삼아 기필코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다면 자신의 위치를 다질 수 있다. 용기가 부족할 때다. 눈물을 보이지 말라.

▶양띠 = 생각이 깊으면 귀인을 만나 현재의 위치를 멋지게 펴나갈 수 있고 생각이 얕으면 경박하기 쉬워 하는 일 중도에 끝날 것이다. 지혜로운 처세와 세상의 흐름을 잘 선택하면 대성할 수 있다.

▶원숭이띠 = 그동안 베풀어도 나에게 돌아오는 덕이 적고 친척이 있어도 타인만도 못해 마음만 상하고 있다. 외로움을 달래는 처지에 그 사람은 저 멀리 떠나가고 있고 이젠 잡을 힘마저 없으니 답답하다.

▶닭띠 = 세 갈래 길에 서서 어느 쪽으로 갈까 망설이지 말라. 능력과 지혜가 있는 사람이 왜 미래를 예측 못하고 시간만 허비하고 있는가. 생일날이 짝수면 구길을 택하고 홀수면 새로운 길을 택하라.

▶개띠 = 앉아서 아무리 천리를 내다봐도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면 그림의 떡이다.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자력으로 일어선다면 뜻을 이룰 수 있다. 죽는 한이 있어도 진실만이 구재 받는다.

▶돼지띠 = 처음에는 넉넉하지 못하나 그대의 명석한 두뇌로 이만치 이루었다. 앞으로 더 한층 철저한 계획과 구상으로 일을 추진하라. 단 남녀관계에 냉철한 면이 있어야 한다. 운은 따르고 있으니 용기와 힘이 필요함.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