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24일 목요일 (음력 10월29일·계미)

▶쥐띠 = 세월이 갈수록 목적한 일 성취할 운세다. 작은 일에도 세심한 배려가 있어야하며 자기관리에도 힘써야한다. 가정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배려하고 안정된 마음을 가져라.

▶소띠 =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운이다. 공직자는 지위향상 있겠고 단 애정에는 약간의 갈등이 있겠으나 슬기롭게 대처하면 좋겠다. 사업하는 사람은 자리를 이탈하지 마라. 중요한 일이 생긴다.

▶범띠 = 생각도 많고 고집이 강해 했던 일은 끝을 보고야마는 성격이다. 지나치게 확장 구상하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으니 작게 잡아 순탄의 기회를 얻어라. 귀가 얇아 걱정이다. 남의 말에 동요되지 말라.

▶토끼띠 = 그동안 침체됐던 일들에 하나씩 실마리가 풀리겠다. 겸허한 자세로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어야겠다. 마음이 착해 인정에 끌리다보면 구설에 오를 수 있다. 조심.

▶용띠 = 근면 성실한 태도로 현재위치에서 전진하면 더 많은 부를 누릴 수 있다. 변동하려다 마음이 또 흔들린다. 갈래 길에서 어느 쪽에 서야 할지 망설이는 격. 장벽이 무엇인지 깊이 고민해봐라.

▶뱀띠 =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고 차분한 마음을 가져라. 자신이 한 말에 책임을 다하고 잃은 것은 생각지 말고 새로운 것에 정신을 돌려라. 미혼자 임자가 있는 사람은 생각지도 말라.

▶말띠 = 이제는 누구의 도움을 받기보다는 자신의 능력으로 풀어나가라. 자신감으로 임한다면 어려운 일들이 호조로 바뀔 수 있다. 행복과 불행은 마음에서 오는 것이니 첫째 웃음 짓는 것을 잊지 마라.

▶양띠 = 자신이 하고자 한 일은 성취했으나 아내와 형제간에 불화가 있겠다. 잘못된 점을 이해하고 용서하면서 서로의 불만을 해소하라. 새로 시작한 사업, 안개 속에서 시야가 가린 것 같다.

▶원숭이띠 = 무리하게 갑자기 변화를 하는 것보다 잘못된 것을 수정하면서 혼란스러운 마음을 안정하는 것이 좋을 듯. 남의 것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다. 기회를 바라기보다는 찾아라.

▶닭띠 =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마라. 바른길을 간다면 뜻한바 소기에 목적을 달성하겠다. 직장인은 의외로 실적이 좋으니 상사로부터 찬사도 받겠다. 이성과의 언약은 함부로 하지마라. 책임지질 못할 일이다.

▶개띠 = 한 가지 일에 문제가 있으면 빨리 재검토해서 고치려고 노력해라. 늦어지면 남보다 훨씬 뒤처진다. 순발력 있게 일처리하고 마음의 갈등은 스스로 해소해서 자유를 얻을 것.

▶돼지띠 = 힘겨운 고비를 여러 차례 넘겨야 할지라도 수동적인 것보다 적극적인 태도로 과감히 추진한다면 손해가 없어진다. 잘되고 있는 것도 자신감이 없어 뒤처질듯하니 모든 일에 자신감으로 추진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