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26일 토요일 (음력 11월2일·을유)

▶쥐띠 = 성격은 생각을 낳고 생각은 행동을 낳는다. 진실한 마음을 가지고 봉사정신으로 덕을 쌓아라. 현재 하고 있는 것을 확장하고 싶어도 좀 참았다가 봄에 함이 경제적으로 좋겠다.

▶소띠 = 진실이 결여된 생활은 무의미한 생활이며 좌절 속으로 빠질 뿐이다. 경제적인 문제보다 부부간의 화합이 급선무다. 마음을 잡을 길 없어 한숨뿐. 상대를 믿으면 길하다.

▶범띠 = 결단성이 필요할 때다. 박력 있는 추진력으로 앞날을 계획하라. 상하를 포용력 있게 대하고 덕을 베풀어라. 상대의 능력이 부족해 거짓으로 대할 수도 있고 신체적 결함에 멀리하려고도 할 수 있으니 고쳐라.

▶토끼띠 = 인생은 좌절하는 사람의 것이 아니고 도전하는 사람들의 것이다. 확신을 가지고 무슨 일이든지 긍정적으로 추진하라. 애정에도 관심을 가지고 마음의 문을 열어라. 아직은 사랑할 수 있고 받을 수 있다.

▶용띠 = 내 것이 중하면 남의 것도 귀중하다는 것을 알고 남의 밥에 재 뿌리지 마라. 내가 웃으려고 남의 눈에 눈물을 흘리게 한다면 불운이 나에게 온다. 답답하고 짜증이 나도 자신의 일은 자신이 처리할 것.

▶뱀띠 = 감정이 격하면 매사를 바르게 느낄 수가 없다. 그러므로 격한 마음을 가라앉히고 안정을 취해야 한다. 사랑한다고 더 사랑하는 것은 아니요 약속한다고 다 약속이 이행되는 것은 아니다. 낙심은 금물이다.

▶말띠 = 자기 몫은 자기가 챙겨라. 자칫 남에게 뺏기기 쉽다. 타인을 무시하지 말고 존경심을 발휘하라. 오늘은 음주 조심함이 어떨까. 남쪽에 가면 집에 못 간다. ㅇ·ㅈ·ㅂ 성씨가 호주머니를 가볍게 한다.

▶양띠 = 총명하고 지혜로운 업자와 교제함이 좋은 날. 특히 지혜가 트이는 오후에 그들과 함께함이 좋을 듯. ㅂ·ㅈ 성씨가 서쪽에 있으면 그 사람은 피할 것.

▶원숭이띠 = 기회를 놓치지 말고 아래 사람들에게 화내지 말고 칭찬을 아끼지 마라. 메아리가 쳐 당신에게 온다. 동쪽에 업체가 있으면 그쪽 식구들에게 더 한층 칭찬을 해줘라.

▶닭띠 = 몸에 흉터가 있다고 목욕탕에 못 가나. 내 사업체건 남의 것이든 흉은 있게 마련이다. 정오 쯤시비가 있겠다. ㅁ·ㅂ·ㅍ·ㅅ 성씨를 조심해라.

▶개띠 = 남쪽에 이력서가 있으면 통지가 온다. 갈증에 물을 급하게 마시면 체할 수 있다. 오후 늦게 가라. 좋은 일이 있을 듯. 의류·지물 업체는 길하다.

▶돼지띠 = 심신이 피로하니 산책이라도 하는 것이 좋겠다. 쓸데없는 낭비라고 생각 말고 귀가할 때 선물을 아끼지 마라. 마음이 한층 편할 것이다. 과거이야기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