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27일 일요일 (음력 11월3일·병술)

▶쥐띠 = 약속은 항상 중요한 것이다.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고 자기욕심만 부리지 말라. 작은 것도 만족한다면 큰 것은 저절로 돌아오게 된다. 자신이 뿌린 것에 책임을 져라. 회색·청색 길조.

▶소띠 =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좌절하지 않고 희망으로 살아온 나날들. 이제는 마음껏 웃고 살 수 있는 기쁨의 날들이 전개될 행운의 시기이다. 애정은 갈등으로 벙어리 냉가슴 앓는 격. 금전거래는 일체 사절.

▶범띠 = 사람은 죽을 때까지 배우는 자세로 살아야 한다. 한 가지를 성취했다고 경솔하게 처신한다면 주위사람들에게 지탄을 받을 수밖에 없다. 1·3·6월생은 구설 조심. 늦은 시간에 외출 삼가.

▶토끼띠 = 유혹을 물리칠 수 있는 인내가 필요할 때다.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주어진 책임을 다할 때만이 인정받을 수 있다. 동북쪽을 조심해라. ㄱ·ㄴ·ㅁ 성씨는 애정에 마음 설레며 짝사랑하는 격.

▶용띠 = 세상에 모든 일이 맘대로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서로가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했던 사람이 갑자기 변신하는 것은 어느 누구든 잘못을 했기 때문이다. 반성하고 대화로 풀어라. 협상이 원만하다.

▶뱀띠 = 항상 근면 성실한 성품이며 최선을 다하는 성격이라서 주위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으나 한편으로는 시기하는 자도 있다. 미혼자 한명에게 충실해라. 삼각관계는 통하질 않는다.

▶말띠 =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도 받고 좋은 기회가 찾아왔지만 조건을 따지다보면 행운을 잡을 수 없다. 조금은 손해를 본다 생각하고 지혜롭게 처신하라. 5·9·11월생 정신적으로 가족과 함께 안정을 요함.

▶양띠 = 자신에게 베풀어 주는 사람의 성의도 무시하고 이득만 챙기려는 이기적인 행동보다는 협조하는 마음으로 접근하라. 3·8·9월생은 존경해 주는 마음으로 덕을 베풀어라. 익은 앵두를 먹는 격.

▶원숭이띠 = 어느 누구든지 난관에 처하게 되면 본능적으로 벗어나고 싶지만 어려움을 피하기보다는 책임감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을 해야 한다. 감정적으로 나서지 말고 지혜롭게 처신하라.

▶닭띠 = 마음을 세상 것 모든 것을 다 이루고 싶지만 행동이 실천되질 않으며 힘에 겹다.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마라. 지금은 즐거울지 모르지만 곧 가시밭길을 걸을 수 있다. 경고망동은 삼감이 좋다.

▶개띠 = 남에게 부담을 주는 것보다 홀로서기에 힘쓰는 것이 좋겠다. 자기가 외롭다고 남에게 눈물을 흘리게 하면서 즐거운들 마음이 편하겠는가. 인간성 회복에 힘써라. 노력하면 서로가 편해질 것이다.

▶돼지띠 = 이치에 맞지 않는 일에 고집을 세우다가 금전문제에 시달릴 수다. 지나친 확장이나 욕심은 사업에도 가정에도 파문을 일으킨다. 현 위치에서 그대로 행하고 건강에 신경 써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