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2월3일 토요일 (음력 11월9일·임진)

▶쥐띠 = 지난날을 뒤돌아보지 말고 꿈을 키우면 소망대로 성취할 수 있다. 미래를 위해서 계획한 일에 매진할 때다. 2·5·11월생은 사랑하는 사람과 대립을 피하고 화해하라. 오해는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소띠 =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충실 하라. 자칫 언행으로 구설 있겠다. 미혼남녀는 중매가 있겠고 이혼 남녀는 헤어진 것을 후회하면서도 주변사람들의 눈치만 보고 있다.

▶범띠 =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눈물은 보이지 마라. 주위 사람들의 충고도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아량이 필요하다. 연인과의 관계는 저울질하기보다는 분명한 판단을 해야 한다. 검정색의상은 외롭다는 뜻.

▶토끼띠 = 고집으로 자기주장만 하면 손해를 본다. 모처럼만에 온 좋은 시기를 놓치지 말고 자존심을 꺾고 포착하라. 3·7·10월생은 혼자서 애태우는 격. 남쪽에서 협조 있을 듯. 도난에 주의할 것.

▶용띠 =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리고 자신이 지켜야 할 본분을 찾아라. 가정을 이탈하고 질서 없는 행동을 한다면 용서 받을 수 없고 구설을 면할 수 없다. 정신이 산만하다. 부부가 화목하면 사업도 대성한다.

▶뱀띠 = 생각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돼가고 있는 시기다. 책임을 다해서 관리에 전념하라. 종업원간에 갈등이 없도록 덕을 베풀고 유대관계를 원만히 한다면 2·7·11월생은 재기 할 수 있겠다.

▶말띠 = 직장인은 기분 좋은 날이다. 본인의 능력을 인정받고 찬사 받을 수. 과신보다는 겸허한 자세가 요구된다. 사업하는 사람은 부진하다고 가정에서 화풀이를 하지마라. 나도 못써서 준 것을 못 받는 심정이다.

▶양띠 = 분산된 힘을 한곳으로 모아 잠재돼 있는 저력을 한껏 발휘 할 때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면 대성할 수다. 애정은 국경이 없다지만 올라갈 수 없는 곳은 생각을 바꿔라.

▶원숭이띠 = 자신이 싫은 일은 남도 싫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어려울수록 협조하면서 서로가 돕는 것이 덕을 쌓는 일이다. 4·5·8월생은 자신감을 갖고 계획을 세워라. 혼자만이 슬프고 고독한 것으로 알고 있구나.

▶닭띠 = 인간관계로 복잡한 일이 중복돼 피로가 겹쳐 건강을 헤칠 우려 있다. 자신을 돌아보고 경거망동을 삼가고 매사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2·8·11월생은 여자를 조심하라.

▶개띠 = 어렵고 힘든 시련은 누구에게나 있기 마련이다. 때로는 대수롭지도 않은 일로 언행을 높이고 다툴 때도 있다. 서로의 마음을 다스리고 진실한 속마음을 알려주면 편함이 온다.

▶돼지띠 = 가정이 편안해야지 밖에서도 순조롭게 해낼 수 있다. 친지간에 우환이 있을듯하니 왕래를 하고 자신의 건강에 신경 써라. 1·2·5월생은 하나밖에 없는 딸에게 관심을 크게 써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