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3동 체력 단련실
구월3동은 0.76㎢의 면적에 일반주택 및 다가구 주택, 상가 밀집 지역으로 구성되어 5,600여 세대, 14,000여 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넉넉한 쉼터인 중앙공원과 인천시청, 교육청, 지하철, 백화점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쾌적하고 살기 편한 동네입니다.

이제 올 8월 새롭게 단장한 우리동 최고 인기 주민자치프로그램인 체력단련실을 소개할까 합니다.
2006년도부터 운영된 체력단련실은 100평 정도의 널찍한 공간에 런닝머신 외 20여종의 기구들이 구비되어 있고, 남 ․ 녀 샤워실 또한 갖추고 있어, 사설 헬스장 못지 않은 시설을 자랑합니다.

특히, 8월중 이용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3천만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노후된 런닝머신 9대, 트위스트 1대를 교체하였으며, 새로운 기종으로 치닝(턱걸이) 1대, 암컬다이 1대, 헬스싸이클 3대를 구입 ․ 설치하여 주민들의 편의를 한층 더 배려하였습니다.

 월 300여명의 수강생들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있는 체력단련실은 리모델링 후 주민들의 더 많은 이용 문의와 호평에 힘입어 앞으로도 명실상부한 우리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효자종목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수강료 월 15,000원에 수시 접수하고 있으며,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약속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