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송도컨벤시아는 기존의 일방적인 홍보 방식을 탈피한 네티즌과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네티즌과 공감대 형성 및 자발적으로 퍼져 가는 능동형 홍보를 추진하기 위하여 공식블로그(www.songdoconvensiablog.com)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songdoconvensia)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송도컨벤시아만의 친환경․친시민 정책정보와 고객 Needs 맞춤형 정보제공뿐만 아니라, 행사정보, 송도주변 관광, 쇼핑, 숙박, 먹거리 등의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송도컨벤시아에서는 6월 9일부터 22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1기 ‘컨벤시안’을 모집하기로 했다. 지원대상은 블로그 및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여행과 체험을 즐기시는 분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관련, 송도컨벤시아 관계자는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 맞춤형 정보제공으로 센터 경쟁력 및 브랜드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며,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통한 송도컨벤시아 이미지 제고와 충성고객 확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