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새누리당 남동갑 선거구 문대성 예비후보

존경하고 사랑하는 남동구민 여러분!

저는 이번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저의 고향이자 지금의 저를 있게 해 준 우리 남동구의 발전을 위하여, 그리고 나아가 당의 승리와 인천시의 발전을 위하여 출마하였습니다.

▲문대성 후보
저는 이 곳 남동구에서 나고 자라 구월초등학교, 구월중학교를 졸업하였으며, 25년여간 남동구에 거주해 온 자랑스러운 남동구민입니다.

국가대표 스포츠인, 대학교수, IOC 위원, 그리고 대한민국 국회의원에 이르기까지, 어린 시절 남동구에서 꿈을 꾸며, 그 꿈과 함께 성장해 가던 나날들이 없었더라면 지금의 문대성은 없었을 것입니다.

과거에도, 현재에도, 그리고 다가 올 미래에도, 남동구는 평생 변하지 않을 저의 자랑스러운 모체이며, 그립고 정겨운 고향이자, 제 꿈의 보금자리입니다.

나고 자란 고향에서 고향의 발전을 위해 스스로 고민할 수 있는 기회, 아울러 그러한 고민과 해결책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을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은 큰 영광이자 자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저에게는 새누리당에서 험지 출마 요구에 따라 제 고향인 인천 남동구에서 더 큰 뜻, 더 큰 꿈, 그리고 더 큰 희망을 펼칠 수 있을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저는 제 평생에 마지막 기회라 생각하고, 우리 남동구와 인천시의 발전을 위해 분골쇄신 하고자 합니다.

총선까지 얼마 남지 않았지만, 구민 한 사람 한 사람 마다 찾아뵈며 가장 낮은 자세로 귀를 기울일 것입니다. 아울러 제 고향 남동구에 활력을 불어넣어 구민 여러분의 얼굴에 환한 웃음꽃을 되찾고, 우리 남동구가 인천시 발전 동력의 중추로써 당당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여 달리겠습니다.

제가 가진 모든 국내, 국외의 네트워크들을 총동원하여 제 고향 남동구를 기반으로, 앞으로 10년 안에 인천시가 아시아뿐 아니라 유수한 세계의 도시들을 뛰어 넘을 수 있는 최고의 도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 문대성 후보 주요 학 · 경력
- 남동구 구월동 출생
- 인천 구월 초 · 중학교 졸업
- 육군만기 전역
-  현 제19대 국회의원(교육 · 문화체육관광위원회)
-  IOC 위원(국제올림픽 위원회)
-  대한체육회 이사 및 선수위원장
-  인천광역시 체육특보
- 전 동아대학교 교수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