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석 자치행정ㆍ장동천 주민생활ㆍ김량원 재정경제ㆍ서정현 의회사무 국장

▲구는 21일자로 중폭 규모의 올 하반기 인사를 단행했다. 사진은 만수동 인천 남동구청 청사.
 인천 남동구 자치행정국장에 윤인석 재정경제국장이 전보됐다.

인천 남동구는  21일자로  승진 16명 전보 163명 복직 2명 신규 2명 등 모두 183명에 대한 올 하반기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선 윤 국장을 비롯  장동천(주민생활국장)ㆍ김량원(재정경제국장)ㆍ서정현(의회사무국장)국장 등 기술직인 이승태 건설교통국장을 제외한 4명의 서기관이 모두 이동했다. 

사무관 승진 의결 뒤 최근 교육까지 마친 김은구ㆍ심연숙ㆍ유윤수 주사도 민원봉사과장과 간석3동장,도시경관과장으로 각각 임용됐다.

또  이두형 기획실장이 홍보미디어실장으로, 유제구 안전총괄실장이 기획실장으로, 강필모 홍보미디어실장이 구 남동공단지원사업소장으로 각각 이동했다.

 성길순 민원봉사과장은 간석2동장, 백승인 일자리정책실장은 평생교육과장, 안연숙 가정복지과장은 만수6동장, 이승렬 도시경관과장은 청소과장, 신관철 보건소 보건행정과장은 가정복지과장, 채의용 공단지원사업소장은 일자리정책과장, 이기창 간석3동장은 자동차관리과장, 김시태 만수6동장은 안전총괄실장, 이희창 간석2동장은 보건소 보건행정과장으로 각각 전보됐다.

이와 관련, 구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장기 근무자에 대한 교체와 함께 업무 편중 공무원에 대한 시정, 적성과 능력 고려해 인사가 이뤄졌다"면서" 55만 구민들에게 '무한 봉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근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다음은 21일자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사발령 사항 전문 [다운로드]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