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석현(왼쪽)구청장이 한국 닛켄을 방문해 일자리 창출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장석현 인천 남동구청장은 16일 남동산단 소재 ㈜웰빙헬스팜과, 한국닛켄㈜ 를 방문해  현장 근로자를 격려하고  현장 목소리를 청취했다.

장 구청장은 이들 기업을 방문해 ‘1기업 남동구민 일자리 창출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 생산현장을 둘러보며 중소기업의 애로사항과 현장의 어려움에 귀 기울였다.

 그는 “어려운 경제 여건과 환경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일자리 창출에 노력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속적으로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소통해, 중소기업의 어려움 해소와 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웰빙헬스팜은 피부미용 관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운발’, ‘고운손’ 등 미용제품을 자체 브랜드로 제작했으며, 끊임없는 연구와 신제품 개발로 국내시장은 물론 해외수출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역량을 발전시키고 있는 기업이다.

공작기계용 Milling Chuck 및 Tool Holder 제조업체인 한국닛켄(주)은 1987년 일본 소재 닛켄공작소의 100% 투자로 설립된 외국투자 기업이다. 3,500여 종류의 제품을 국산화해 한국기계공업의 한 축의 발전에 이바지했을 뿐만 아니라, 이제는 일본으로 역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강소기업이다.

2010년에는 절삭 공구를 순간 탈부착 할 수 있는 '열박음장치'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