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시장이 2일 인천시노인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열린 '대한노인회 연합회장 이,취임식'에서 14대 박용렬 회장의 취임을 축하 하며 주요 관계자들과 케잌 컷팅을 하고 있다

대한노인회 인천시연합회는 2일  오전11시 인천노인복지관 3층 대강당에서 제14대 박용렬 (사)대한노인회 인천광역시연합회장 취임식 및 제13대 김경현 연합회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유정복 시장, 제갈원영 시의회 의장, 지역 국회의원, 연합회 산하 10개 군·구지회장 및 연합회 임직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박용렬 신임 장은 “대한노인회는 회원들이 이끌어 가는 조직으로, 그동안 우리연합회가 이룩한 업적을 뿌리로 해서 더 큰 결실의 열매를 맺도록 하겠다”며 “또시와의 유대 강화를 통해 연합회 운영 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존경받고 사랑받는 노인회 ▲도시형과 농촌형에 맞는 경로당 프로그램 확대 운영 ▲노인일자리 확대 등을 통한 활기찬 노인생활 영위 ▲노인회원 배가운동을 통한 노인조직의 위상 강화 ▲노인자원봉사 활성화로 사회를 책임지는 노인상 정립 등 5개 중점 추진사업을 밝혔다.

박 회장은 이달부터 2022년 3월31일까지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임한 김경현 회장은 “4년 동안 노인회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을 다해 준 10개 군∙구지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언제 어디서든 대한노인회 회원으로서, 작은 힘이지만 항상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