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김종필) 최근 남동소래아트홀(관장·최부선)서포터즈 2기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서포터즈 2기’는 지난 3월부터 공개모집을 통해 뽑힌 6명의 대학생 및 주부로 구성돼  매달 정기 회의를 거쳐 남동소래아트홀 네이버 포스트,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다양한 공연 및 전시를 알려 왔다.

 특히 네이버 포스트(post.naver.com/namdongarts)를 운영하면서 총 44개의 콘텐츠를 양산해 온라인 홍보에 힘을 보탰으며, 개관7주년 이벤트 기획 및 참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나누어주며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수료식에는 ‘서포터즈 2기’에게 수료증을 수여하고, 선물 전달과 함께, 앞으로 서포터즈가 더욱 활발히 이루어지기 위한 간담회 자리도 마련됐다.

 수료증을 받은 감서정(20·인하대 문화콘텐츠문화경영학과)양은 “좋아하는 공연도 보고, 봉사활동 시간도 받고, 공통분모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알게 되어 좋았다”며 “향후 3기 모집 시 친구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은 대외활동”이라고 말했다.

 구 도시공단은 내년 ‘서포터즈 3기’는 3월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하며, 9개월 동안 남동소래아트홀 기획 공연·전시 관람 및 타공연장 공연 탐방, 우수자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