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김종필)은 18일 제1회 CS(고객만족)추진위원회 및 고객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CS추진위는 공단의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해 고객만족 추진 시책의 효율적 추진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창출하고자 구성됐다.

구 도시공단은 현장의 의견을 효율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 접점 사업장인 남동국민체육센터, 남동수영장, 남동소래아트홀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고객 대표 3인도 위원구성에 포함했다.

이날 위촉식과 첫 회의를 위해 내·외부 CS위원 6인과 공단 임직원 등 13명이 전원 참석해 CS추진위원회의 활동, 목적, 역할의 설명과 앞으로의 활동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와 관련, 김종필 이사장은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공단을 만들고자 CS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며 “모든 경영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는 공공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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