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지청(청장·김종철)은 18일 제9공수특전여단을 방문해 국민들로부터 접수한 '군 장병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캠페인은‘국군장병 여러분, 대한민국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8월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됐다.

병무지청은 캠페인 기간 중 인터넷과 SNS를 통한 홍보와 관내 초․중학교 및 각종 지역축제 현장을 방문해 학생, 일반 시민들로부터 감사편지를 접수해 관내 부대의 장병들에게 직접 전달하게 됐다.

 첫 번째 전달 부대로 제9공수특전여단을 찾은 인천병무지청장은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감사편지를 전달 받은 제9공수특전여단 문석호 준장은 “국민들이 우리 장병들에게 보내준 따뜻한 응원은 장병들의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최정예 부대로서 국가안보의 첨병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종철 청장은 “앞으로도 국민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병역이행의 자긍심을 높이고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이 존경받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