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하는 전시에 투표하세요!"

인천 남동소래아트홀이 구민들이 보고 싶은 전시를 본인이 직접 선택하는 프로그램 <N’s Pick>을 선보인다.

12일 구도시관리공단에 따르면 각양각색의 특징을 갖고 있는 3편의 전시 후보작 중에서 가장 많은 투표를 얻게 된 프로그램만이 올해 11월 남동소래아트홀 갤러리 화·소에서 개최 될 예정이며, 지금까지 일방향적인 기획 프로그램에 지친 구민들의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된다.

첫 번째 후보작은 빅포미디어의 <클림트, 향기를 만나다>로 구스타프 클림트의 그림과 그의 그림에 영감을 받은 조향사들이 제작한 향수를 곁들여 감상하는 색다른 전시이다. 전시 중 마음에 들었던 향에 본인이 원하는 향료를 추가하여 섬유향수를 만드는 DIY 향기 체험도 진행된다.

두 번째 후보작은 리미티드블루의 <사소한 기념일>로 별것 아닌 사물과 시간의 기록, 단순히 바라보는 전시가 아닌 참여와 소통을 통해 감정을 치유하는 전시이다. 아울러 스탬프를 활용한 나만의 판화 만들기와 키트를 활용한 드로잉 작품 제작 체험도 진행된다.

세 번째 후보작 갤러리정의 <New Media Art>로 전통적인 예술 장르를 벗어난 새로운 현대미술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뉴미디어 아티스트 4인의 전시이다. 작품의 세계와 작가의 소개를 통해 비물질적 매체로 표현하는 디지털 아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이한 남동소래아트홀의 <N’s Pick>은 1월 18일 까지 10일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투표 가능하며, 투표에 참여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MD상품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N’s Pick>은 전시뿐만 아니라 추후 공연을 대상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이 구민 투표로 오픈 될 예정이며, 관련한 문의사항은 ☏032-460-0560,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http://www.namdongarts.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