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현,일상찍고 에서이· 소래,세계명작 재해석 그림· 서창, 아코디언 북만들기

▲도서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공모 포스터

인천 남동구는 인천시가 주관한 ‘2021년 도서관에서 만나는 문화예술 교육’공모사업에 선정돼 9월까지 남동논현, 소래, 서창도서관에서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남동논현도서관은 6일부터 9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일상에서의 기억과 만남'이란 주제로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을 이용해 일상의 사진을 찍고 자기만의 에세이를 쓰는 활동을 진행한다.

소래도서관의 '생활예술가의 세계명작여행-콜라그래피 그림책 만들기'강좌는 어린 시절 읽었던 세계명작을 다시 읽고 재해석해 콜라그래피 기법을 이용하여 그림책을 완성하는 수업으로, 9일부터 9월 24일까지 매주 금요일 열린다.

서창도서관은 '그림책과 함께 떠나는 여행-어반스케치'란 주제로 기억에 남는 여행지나 추억의 장소를 회상하며 수채화나 아코디언북 만들기 등의 형태로 작품을 표현하는 수업을 진행하며, 운영 일정은 6일부터 9월 28일까지다.

각 프로그램은 12회차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namdonglib.go.kr)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문의:논현도서관(☎453-5716)·서창도서관(☎453-5959)·소래도서관(☎453-594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