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0월27일 목요일 (음력 10월1일·을묘)

▶쥐띠 = 정직한 성품에 덕을 베풀어도 아직은 호응을 받지 못하고 있지만 서서히 인정받을 시기가 오겠다. 애정은 혼자서만 짝사랑 하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는 것이 약. 일·수·금요일이 길일.

▶소띠 = 무슨 일을 하든지 최고가 되겠다는 자세로 한다면 못해 낼 것이 없다. 근면 성실한 자세로 열심히 일한다면 대성하겠다. 3·9·11월생은 일·화요일 조심하고 목·토요일 길.

▶범띠 = 마음이 두 곳에 있으니 득보다 실이 많다. 확실한 계획으로 한 가지를 선택함이 좋겠다. 변동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기혼자는 부부간에 의견충돌 있겠다. 월·목요일은 언행 조심.

▶토끼띠 = 지나치게 자존심을 내세우는 것은 주위 사람들을 경계하기 때문이다. 동료들과 협력해서 일을 처리함이 좋을 듯. 가정에도 시간을 할애해 함께 대화하는 것이 바람직. 3·5·10월생 자신을 얻는 주간.

▶용띠 = 자신에게 주어진 일은 최선을 다해서 해내고야 마는 성품이지만 아직은 실속이 없다. 내성적인 성격을 쾌활한 성격으로 바꾸어 보는 것도 좋겠다. 월·화·목요일 보증문제는 금물.

▶뱀띠 = 한 가지 일을 두고 여러 사람이 경쟁할 운이다. 혼자서 사리사욕을 챙기려 하지 말고 동료들 애·경사도 참석해 유대관계를 원만히 하는 것이 좋겠다. 7·9·10월생은 애정문제로 분주.

▶말띠 = 가까운 사람이 경쟁자가 될 수 있다. 결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좋겠다. 언행에 조심하고 자중함이 좋을 듯. 혼사문제는 상대의 속마음을 모르니 답답. 1·5·7·10월생은 용기를 가져라.

▶양띠 = 직책이 높고 낮음을 떠나서 직장은 작은 사회인만큼 서로가 협력해야 만이 기업도 번창하고 자신도 성장할 수 있다. 남을 비방함은 금물이다. 6월생은 중단수 조심.

▶원숭이띠 = 답답한 일들이 목전에 있을지라도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겠다. 자신이 실수한 것은 반복되지 않도록 반성하고 더욱더 노력한다면 신뢰회복 가능. 일·수·금요일 약속이 요행.

▶닭띠 = 지나치게 주변을 의식하지 말고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하면 호평 받는 주간이 되겠다. 자신의 실력을 한껏 발휘하기 바란다. 2·7·9·11월생은 자기자리를 지켜라. 화·목·토요일 갈색이 길.

▶개띠 = 자기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기회가 왔다. 뿌린 자만이 수확의 기쁨을 맛보며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을 수 있다. 보증문제로 동료 간에 난처하겠지만 냉정함을 유지해라. 수·금요일 부탁은 사절.

▶돼지띠 = 아랫사람의 잘못을 너그러운 성품으로 이해한다면 미래의 밑거름이 되겠다.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는 뒤로 빠지는 것도 구설을 면하는 길. 일·수·금요일은 조심.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