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6일 일요일 (음력 10월11일·을축)

▶쥐띠 = 어두운 밤길을 가는데 등불을 만나는 격이다. 동서로 분주하니 수입도 짭짤하겠다. 책임을 다하고 아는 사람일수록 더욱 믿음을 주는 처세가 필요하다. 애정에는 존경과 사랑이 요구된다.

▶소띠 = 꼬리에 꼬리를 무는 번민을 잘 견뎌내야만 앞으로 올 좋은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혼자 사는 것이 너무 외롭다. 함께 살면 신경쓸 일이 많아 고민이다.

▶범띠 = 현재는 답답할지라도 점차 재운이 들어서 가족도 늘고 노력의 대가도 받겠다. 비상한 두뇌로 자신에게 돌아온 행운을 포착하라. 욕심만 부리면 모든 사람 멀어지고 남는 것은 하나도 없다.

▶토끼띠 = 가족들의 마음이 하나로 뭉쳐야 할 때다. 각자가 따로 따로 행하면 되던 일도 흐트러진다. 하는 일이 용두사미가 되지 않게 하려면 화합이 필요하다. 애정보다 사업에 용기를 갖게 하라.

▶용띠 = 허욕을 부리지 마라. 이루지도 못할 일에 끼어들 필요 없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열성을 다하고 길이 아니면 가지도 말라는 말과 같이 내 사람이 아니면 생각지도 말고 꿈도 꾸지 마라.

▶뱀띠 = 일을 함에 있어 성급함은 금물이다. 달콤한 말에 귀를 기울이지 마라. 소득도 줄어들고 수고만 하게 된다. 자신의 능력대로 처리한다면 지금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서쪽에 귀인 있다.

▶말띠 = 마음에 쌓여 있는 고민은 가족들과 의논해서 풀어라. 새로운 각오로 희망을 가지고 추진한다면 서서히 서광의 힘을 발휘할 수 있다. 혼자서만 고집하고 있으면 마음의 병은 더욱 커져만 갈 뿐이다.

▶양띠 = 잘못된 것을 보완하면서 꾸준히 전진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생각 없이 시작한 일 중도에 끝낼 수는 없다. 애정도 진퇴양난 격으로 눈치만 살필 뿐이다.

▶원숭이띠 =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경사가 있겠다. 마음을 바로하고 인내해라. 분주하게 움직여도 수입은 많지 않다. 마음이라도 편하면 좋겠지만 항상 불편한 마음이다.

▶닭띠 = 생활을 하다보면 호황일 때도 고전을 할 때도 있다.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때를 기다려라. 생업도 애정도 가정도 한길로만 나가면 세상 것이 자기 것이다.

▶개띠 = 재물은 서서히 들어오나 애정은 불안정하다. 서로가 이해하고 진정 사랑하는데 조건 없이 주고받는 애정관을 가졌으면 좋겠다. 금전보다 안정된 마음을 쫓아 마음고생을 없애라.

▶돼지띠 = 아는 것 많고 아이디어가 좋아도 실천이 없으면 손에 들어오는 것 거의 없다. 혼자서 사는 것이 편안할 것 같으나 외롭고 고독할 뿐이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