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7일 월요일 (음력 10월12일·병인)

▶쥐띠 = 2·6·11월생은 서로가 마음이 각각이니 흑백을 판별하기가 어렵다. 마음 깊은 곳에 갈등이 있으니 심신을 안정시켜라. 혼자서만 애간장 타고 그 사람은 먼 산만 바라본다.

▶소띠 = 바위 위에 외로운 소나무요 들에 핀 들국화와 같은 외로운 심정이다. 아무리 혼자서 최선을 다해도 인정받지 못하고 원망만 듣는다. 그러나 이제 기쁨만 돌아올 것이다. 마음 문을 활짝 열라.

▶범띠 = 재물만 있으면 행복인 줄 알았으나 사람과 사람 사이 믿음이 최고인 것을 늦게서야 알았다. 넓은 길을 놔두고 다른 길을 걸었으니 몸이 말이 아니다.

▶토끼띠 =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서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새로운 계획을 추진하라. 너 하면 나도 하지 라는 생각으로 태평하게 생각 말고 자신을 알고 그 사람도 인도하라. 어둠에서 빛이 보인다.

▶용띠 = 혼자 사는 것보다 부부애를 발휘해서 사는 것이 임도 보고 뽕도 따는 격이 될 것이다. 동업은 돈도 잃고 친구도 잃는다. 힘들어도 혼자서 함이 좋겠다. 옮기려는 직장은 9월에서야 가능하다.

▶뱀띠 = 바르고 착한 마음으로 덕을 쌓아 왔으나 애정으로 가족 친지에게 화근을 줄 수 있으니 더욱 침착하게 선택하라. 처가에게 신경을 너무 쓰면 자기가 할 일 성취하기 힘들겠다.

▶말띠 = 자신의 처지에 걸맞지 않는 일을 하지마라. 힘에 부친 짐을 져야 하는 격이다. 세상에는 어수선한 것만 있는 것은 아니다. 색 안경을 벗고 세상을 맑게 보라. 아름다운 것들이 정말 많다.

▶양띠 = 마음에 덕을 쌓고 악을 멀리 한다면 흉액을 면할 수 있다. 남녀 문제로 구설이 따르겠으나 자기관리를 잘하라. 1·7·11월생은 현재하고 있는 일이 힘이 겹다 해도 용기를 잃지 말고 계속 진행하라.

▶원숭이띠 = 자신이 할 일이 잘못된 일임에도 정당화 하지마라. 양심이 허락하는지 자신의 마음을 점검해 보아라. 같은 물도 소가 먹으면 젖을 만들고 뱀이 먹으면 독을 만든다. 그대의 생각을 충실히 하라.

▶닭띠 = 심신이 불안하고 신념이 없는 사람처럼 우왕좌왕하는 격이다. 밤마다 산란한 꿈속에서 헤매는격.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판단력이 분명해야 할 때다. 2·7·9월생은 주변을 정리할 것.

▶개띠 = 작은 것을 버릴 줄 알아야 큰 것을 성취할 수 있다. 두 사람의 마음에 조건이 붙어 있어 서로가 마음이 불안정하고 눈치싸움만 하고 있다. 꼬리가 길면 밟힐 뿐만 아니라 위험성도 크다.

▶돼지띠 = 매사에 신중을 기하라. 정성을 다해서 자신의 창의력을 발휘하라. 언제까지 기다리고만 있을 것인가. 구하면 줄 것이요 두드리면 열릴 것이라는 성구가 있듯이 노력하고 하려고하면 이룬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