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11일 금요일 (음력 10월16일·경오)

▶쥐띠 = 독립적인 성격은 좋으나 매사에 열정이 부족하고 고집도 대단하다. 내 호주머니 사정을 돕기 위해 남의 것에 손을 대는 행위는 자신을 파멸시키는 길이다.

▶소띠 = 부지런하게 노력해도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하고 원성을 들을 때가 많다.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기회 포착해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라. 싫다고 떠나간 사람 또다시 만나기를 원하고 있다.

▶범띠 = 선행을 신조로 삼고 덕을 쌓으면 불운은 막을 수 있다. 신병으로 항상 심신이 고달프다. 부모가 있어도 별로 도움 받지 못한다고 불만 갖지 말라. 애정은 세월이 가도 풀리지 않는다.

▶토끼띠 = 성격은 유순하고 타인에게 친절한 성격이지만 결단력이 부족해 허송세월을 보내는 경우가 있다. 자존심을 버리고 부부와 함께 자금조달 의논하면 벌린 사업 진행은 척척 진행될 듯.

▶용띠 = 일찍 고향과 이별하고 자수성가 했지만 항상 심신이 불안하고 인정이 많아 타인의 걱정으로 고초를 격을 때도 있겠다. 감정을 앞세워 직업 변동하는 것은 크나큰 모험이다.

▶뱀띠 = 성격이 온화하고 만인을 포용하는 이해심도 많다. 다만 유연한 성격 때문에 자신의 위치를 잃고 방심한다면 남녀문제로 구설이 있겠다. 혼자서 좋아하는 사람 있다. 부모님은 혼인이 늦다고 걱정이 많다.

▶말띠 = 필요 이상으로 남의 일 때문에 근심걱정이 많을 수다. 지나치게 친절을 베풀다가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자중하는 것이 좋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나치게 학대하면 스스로가 비참해질 뿐이다.

▶양띠 = 세상만사가 흐름이 있으니 지나친 행동은 삼가라. 본성을 잘 살려서 부족한 점을 잘 보완해서 노력하면 대성하겠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읽어서 가려운 곳 긁어주도록 하라.

▶원숭이띠 = 항상 불안한 상태로 정서적으로 안정이 안 된다. 즐거운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취미생활을 해서 기분을 전환함이 어떨지. 자신이 하는 일에 사명감을 갖고 최선을 다하라. 분홍색 길조.

▶닭띠 = 자신의 약점을 최대한 보완해서 타의 모범이 되는 것이 자신을 귀하게 만드는 일이다. 부모형제와도 인연이 희박해 시련을 극복하는데 힘이 겹겠다. 떠난 자 잡지 마라 또 떠난다.

▶개띠 = 매사 자기중심적이고 분수에 넘치는 야망 때문에 제자리걸음만 하는 격이다. 하늘에서 처음 만나게 한 사람과 정을 주고받는 마음씨를 가져라. 인생은 짧다. 두 갈래 길은 모험이다.

▶돼지띠 = 언짢은 일이 있어도 감정을 억제하면 자신도 위하고 상대도 위하는 길이다. 떨어져 있던 부모형제를 잠시 모시게 될 운이다. 남에게 빌린 금전을 외면하면 크나큰 재앙이 따르게 된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