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1년 11월25일 금요일 (음력 11월1일·갑신)

▶쥐띠 = 봄이 오면 꽃이 피고 꽃이 피면 열매가 맺는 이치처럼 이제까지 지연됐던 모든 일들이 신기할 정도로 쉽게 풀릴 수다.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므로 그 기회를 잡아라. 단 가정에 불화가 있으면 모든 것 얼음장이다.

▶소띠 = 하는 일이 분주하기만 하고 고달프겠지만 서서히 운이 열리고 노력한 만큼의 결실이 있을 것이다. 바람에 나무 잎이 흔들리는 것처럼 그대의 마음에 파문이 일어 동요되기 쉬우니 주관을 가질 것.

▶범띠 = 남이 아닌 가정을 위하고 배려하라. 달콤한 맛이 아닌 희생정신이 사랑이다. 그대의 걸음이 물처럼 맴돌면 가정은 파산난다. 자신을 반성하며 돌아보는 자세 필요하다.

▶토끼띠 = 마음이 약한 것이 탈이다. 이웃과의 유대관계와 봉사정신으로 본인 일은 처리가 늦어진다. 애정으로 상대를 믿는 것은 좋으나 한번쯤은 두들겨보는 것도 좋겠다. 녹색·청색 길조.

▶용띠 = 사람은 지켜야 할 본분이 있다. 1·7·11월생 허영심을 버리고 적극적인 자세가 요구된다. 2·8·12월생은 자신감을 갖고 지금 하는 일 변동없이 진행하라. 여자는 애정에 운다.

▶뱀띠 =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해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수입도 있겠다. 하면 된다는 마음가짐과 포용력 있는 자세가 그대를 큰 그릇으로 만들어 주는 지름길이다.

▶말띠 = 바라던 바를 소신껏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겠다. 신용도를 높이고 겸손하게 처신하라. 웃는 얼굴을 타인에게 보이면 인기상승해 사랑에도 기쁨 있겠다.

▶양띠 = 애정적으로 방황하는 수다. 길이 아니면 가지를 말라는 말과 같이 부질없는 불장난은 늦기 전에 빨리 처리해라. 해보려는 사업도 힘든데다 이것저것 신경쓸 것이 많다.

▶원숭이띠 =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사고 파는 것까지 불황이다. 거래처간에 신용 없는 약속은 금물이다. 찬바람이 부니 부부지간의 정도 멀어지는 느낌이다. 서로 대화를 많이 가져라.

▶닭띠 = 과정이야 어떻든 결과가 중요한 것. 자기중심을 지키고 맡은 바 책임을 다할 때 행운은 자신의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의 처지에 관심을 가져라. 외로워하고 있다.

▶개띠 = 평소에 덕을 많이 쌓아야만이 힘들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비워라. 팔자 좋게 시간을 낭비할 때가 아니요 땀 흘려 뛰어도 부족할 때다. 그럼 편히 쉴 때가 온다.

▶돼지띠 = 남들은 경기가 없어서 공치는 일이 많아도 당신은 순탄한편이다. 그러나 어쩔 수 없이 뛰고 있는 격. 변명도 하나가 아닌 둘, 셋, 넷으로 늘어만 간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010-5584-9393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