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국민의힘 인천 남동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총선 승리를 이끌 ‘시민특보단’을 공개 모집한다.

정 예비 후보 측은 “남동구 갑 지역의 성장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생업 일선에 종사하시는 시민들의 가장 솔직한 목소리를 전해 듣고 싶다"라고 밝혔다.

▲시민특보단 모집 홍보 이미지
▲시민특보단 모집 홍보 이미지

참여 대상은 인천과 남동구 발전에 관심 있는 인천시민 및 남동구민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구글 폼 및 문자 메시지로 성명·연락처·관심 분야 등을 작성해서 보내면 된다.

활동 기간은 4월 11일까지이며, 시민특보단 모집이 끝나면 선대위 출범식과 함께 임명장도 수여할 예정이다. 시민특보단의 주요 역할은 남동구 갑 의제 발굴 및 정책 제안, 주민의견 수렴 및 캠프 전달이며 공약 홍보 서포터즈 등을 맡아 활동하게 된다.

정 예비 후보는 “그 어떤 목소리도 소중히 하겠다"며 “시민특보단이 되어 남동구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내고, 직접 제안한 공약이 삶으로 돌아오는 과정을 특보단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 후보 측은 “그 어느 때보다 지역 유권자와의 소통이 절실한 시기”라며 “우리 시민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체크하고 우선순위를 정해 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2월 첫째 주 이를 반영한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실시 할 것 ”이라 설명했다.

신청은 구글 폼(양식)(https://bit.ly/정승환특보모집 )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캠프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남동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